경기도 연천 맛집 "망향비빔국수 본점"

2023. 10. 10. 14:29famous restaurant

728x90
SMALL

주말 결혼식으로 고양시에 갔다가 서울을 뚫고 집에가는거 보다

파주쪽으로 돌아 포천방향으로 가자! 

 

저녁먹을 시간이 되어 고민하다 가는길에 망향비빔국수 본점 이 생각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군생할 시절 한때 본점으로 비빔국수 먹으러 많이 갔었는데..

전역후 본점으로는 갈일이 없더라구요~

 

서울 그리고 주변 도시에는 요즘 망향비빔국수가 꽤보이더라구요~

직영도 있고 체인도 있고

 

본점 위치는

https://naver.me/GJFP0XLA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 5 

입니다

 

주변에 군부대가 많아 군인차량(미군차량) 들이 많아 편도 1차선인데 막히는 경우들이 종종 있어요~

 

 

주차장은 건물 맞은편이예요~

자전거랑 오토바이는 건물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리모델링이 되었네요~ (몇년만에 왔어요)

건물이 하나더 생기고 주변 환경도 많이 바꿔었어요~

 

엄청 커졌네요~~~~

https://link.coupang.com/a/bb1iqR 

 

동원 을지로 골뱅이 30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비빔국수 하나로 이렇게 커진 기업? 대단하네요~

본점 외 주변에 공장도 있어요~~

 

직영과 체인이 그렇게 많지 않는데 본점에서의 판매량이 장난 아닌거 같아요~

직영 체인 다는 아니지만 몇군에 가봤는데 맛을 비슷해요 하지만

먹는장소의 분위기가 틀려서 그런지 본점에서 먹는 맛이 안나요~

 

결재는 선결재 예요~~~

지금은 키오스트가 생겼네요~

 

강철비 영화아시나요?

그때 정우성을 북송? 가는 과정에서 곽도원이랑 정우성이 들려 비빔국수 엄청먹는 장면이 있는데 

그곳이 여기 망향비빔국수 본점 입니다.

 

그 영화를 보면 아시겠지만 인테리어도 완전 리모델링 되었어요~~

 원래 식당은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 그대로 였는데....

 

크죠~~

이전에서 컸는데 그때보다 더 큰건물이 생겼네요~

 

올때마다 생각하는데 여기 자리가 다 차나?

사람들이 많은걸 제가 본적이 없어요~ 

 

예전에 3분의1정도 있는 모습이 전 최대로 봤어요~

 

 

지금도 좋지만 이전 매장 느낌이 더 좋아요~~

 

제가 03년때 처음 이식당을 갔었거든요~

 

그떈 곱곱빼기 메뉴가 있었어요~ 세수대야같은 곳에 음식이 나왔어요~~ 

일반인은 먹는걸 못봤어요 군인들만 먹는 메뉴였죠~~

그때까지만해도 군인들이 배고파거든요~~

 

곱배기하나 기본하나 만두하나 

만두 꼭 드셔야 되요~~~ 양념에 듬뿍담가 놓았다 드세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맵싸하고 새콤하고 국물은 걸쭉과 묽은거 중간이예요~~

면에 양념이 잘 묻쳐있어요~

드시때마다 자장면 드시듯이 양념을 장 묻쳐서 드세요~

그리고 백김치~    만두 한입 (조금 매울수 있는데 그걸 잡아줘요~)

 

화장실도 휴계소 스럽죠~~

비누 요즘 화장실에 알뜨랑 비누 있는곳 없죠~~ㅎㅎ

 

식혜와 탕후루 도 파네요~~~

1000원 나쁘진 않네요~

 

https://link.coupang.com/a/bb1kXn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나가는 길에 샤인머스켓도 파네요~~

이건 주변 농장에서 두고 판매하는거 같아요~~~

 

가격이 싼건지는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본점가서 먹었는데 이전이랑 맛이 조금 변한건지 제입맛이 변한건지 모르겠어요

조금 더 매워졌고 국물의 질감도 조금 틀려졌고 그리고 이전에 뭔가 감칠맛? 팍오는게 있었는데 그게 없네요~~

그래도 지금 까지 먹은 비빔국수중엔 최고입니다.

계속 생각나요~~~

 

연천쪽 전곡 적성 한탄강 주변으로 관광을 많이 오시는데 점심을 망향비빔국수로 먹어보는거 추천 드립니다.

저 또한 그쪽으로 또 간다면 또 갈거예요~~~

연천 전곡의 휴계소같은곳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https://linkon.id/whdtnsboy 

 

존슨

무한으로 link하고 무료로 on하다. 무료 링크연결 서비스 링크온.

linkon.i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