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골프장 "라데나 GC" 오뎅탕 잣막걸리 맛집

2024. 2. 14. 14:58Daily

728x90
SMALL

설 연휴를 맞아 라데나  골프장 다녀왔어요~~~
올해 첫 라운딩이였어여~~

설 당일 빼고 앞 뒤로 다 예약했네요~~
설 앞날은 사촌동생들과 2팀 설 뒷날은 가족어른들과  3팀 함께했어요~~

 

그리고 날씨가 춥지않아 너무 좋았네요~~  하지만 바람은 아직 겨울이라는게 느껴지네요~~

 

https://www.ladena.co.kr/ 

 

라데나GC - 홈페이지

 

www.ladena.co.kr

 

지금 2월 그린피가 괜찮네요~~

 

작년 추석에 왔을때 글올린적이 있어 특별한건 없지만 이번에 이전이랑 틀린 내용만 안내 해드릴려구요~

 

 

페어웨이는 러프 뭐 치는데 문제 없어요~ 좋아요~~ 제가 못쳐서 그렇지....ㅎㅎ

그린 뭐 잘관리되어있어요~~~라데나는 그린 관리 잘하기로 유명하니까요~~

단 벙커는 변수가 있어요~~ 완전 땅바닥인곳도 있구요~ 괜찮은곳도 있어요~~

 

어째든 잘치는사람은 잘지더라구요~~~ 

 

 

설 전날 저희는 오뎅탕 먹고 다른팀은 떡볶이 먹었는데 오뎅탕이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이 작아서 아쉽웠어요~~

 

도가니탕에 오뎅을 넣고 만든거 같아요~~~도가니도 맛있더라구요~~ 

 

저흰 골프장에서는 막걸리파예요~~ 잣막걸리 너무 맛있어요~~오뎅탕과 궁합이 너무 좋네요~~

떡볶이 팀도 막걸리와 먹는데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wooridoga

 

술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 | 소주 약주 막걸리 와인 술 전통주 명절 선물 우리술 주류마켓

smartstore.naver.com

 

설 뒷날은 저희팀은 떡볶이 먹었어요~~ 전날 너무 맛있다고 하길래 먹었는데 맛있네요~~~그런데 전 오뎅탕 한표~~!

 

잣막걸리가 우리술에서 나왔어요~~ 전 우리술에서 나온 알밤동동도 좋아해요~~~~

우리술에서 만든 알밤동동이 밤막걸리에 최초는 아니예요 공주밤막걸리가 있는데 시중에 인기를 끌기 시작한건 알밤동동이 최초라고 알고 있어요~~~

 

가평 주변 골프장은 잣막걸리을 많이 판매하는데 이상하게 마트에서 사서 먹는거 보다 골프장에서 먹는게 맛있어요~~

순환이 빨라 만든지얼마 안된걸 먹어서 그런건지 운동하고 먹어서 그런건지 어째든 골프장에선 막걸리 최고예요~~

 

배경 사진 한장 못찍다가 마지막홀에서 기다리다 한장 찍었네요~~~

사람은 많이 찍었지만 중요한건 그게 아니니까요~~

 

뒷날 또 오니깐 그떄 많이 찍어야지 했는데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어요~~~

휴대폰 없이 잘치면 앞으론 휴대폰 안가지고 와야지 했는데 잘안되네요ㅜㅜ 

전화기 없으니 집중이 안되네요~~ 병인가봐요~~ 

https://link.coupang.com/a/bqsEkD 

 

골프디아 티더라 삼발이 골프티

COUPANG

www.coupang.com

 

라데나 역시나 관리 잘되어있어요~~~~ 조경 좋구요~~ (잘라놓은 나무들이 많아 그쪽으로 볼이 가면 찾기 힘들어요~~~)

해저드 얼어있지만 완벽하게 얼어있진 않아요~~ 하지만 전 다 튀어 나왔서 공빠진건 없네요~~ㅎㅎ

 

2틀 같은 코스로 돌아지만 그린이 2개라 각각 그린 다 이용했어요~~

27홀이지만 54홀 같은 골프장이라고 홍보 하네요~~

 

코스는 어렵진않아요~~하지만 그린과 주변이 어려워서 멘탈관리 잘하셔야되요~~~

이번에 가고 또 느꼈네요~~~ 숏게임 연습 많이 해야겠다 숏게임장 많이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