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주 골프장 "렉스필드cc"

2024. 3. 20. 17:42Daily

728x90
SMALL

 

이번에 렉스필드골프장 다녀왔어요~~ 

 

https://naver.me/x8lE5IGH

 

렉스필드CC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5 · 블로그리뷰 869

m.place.naver.com

 

처음 가는 골프장이라 검색좀 하고 갔어요~

명문이라는 말을 많이 듣고 갔는데 클럽하우스 앞은 크게 다른거 없어요~~지하주차장은 좋았어요~~ 

그런데 일행중 한분은 외부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멀어요~~ 

지하에 꼭 주차하세요~

발렛 되고 세차도 있어요~~~

전 세차 맡길려고 했는데 자체세차장있다고 그쪽으로 가봐라고 하는줄알고 나왔는데

어딘가~~찾는길에  주차 해버렸어요~

 

렉스필드을 검색하면 이사진이 많아요~~

지하주차장에서 나오면 클럽하우스가는길목이예요~~

많은 분들이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지하에서 올라오면 딱 느낌있어요~~

 

저희 셀프 체크인했어요~~ 안내하는데로 가셔도 되요~~

양옆으로 락커가 있어요~

시설면에서는 특별한거 없어요~~오래된 느낌인데 관리을 잘하는것 같아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있어요~~
2층이 식당인거 같아요~~저희 밥안먹고 바로 출발~~~

나오자 마자 출발해서 대기하다 한장 찍었네요~~

그리고 전반 돌고 외부사진 찍었어요~

그늘집은 시간없어 못갔어요~~ 화장실만 갔어요~~ 1층에 있어요~
그리고 렉스필드에 유명한 조각상들이 있네요~~~

렉스필드 마스코드 

티박스 올라오고 나서 여기 좋은 골프장이구나 생각이 드네요~~ㅎㅎ

티박스가 너무 깔끔했어요~  

매트을 사용안한다고 들었는데 2홀정도 매트가 있더라구요~

잔디 공사중이라 그럴수도....

https://link.coupang.com/a/buQiNM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 8g + 선크림 SPF50+ PA++++ 1.5ml 4세트, 8g, 1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저희 가 친 첫번째 홀 전경이예요~~

저희가 간 마지막홀이였나?마지막 전홀?  

이번홀은 하늘에 구름이 있으면 정말 멋진 홀이래요~~ 저희 구름한점 없어지만 그래도 멋지더라구요~~
밑에서도 그렇지만 그린에 올라가서도 좋았어요~ 드라이버가 잘맞아서 더 멋졌을수도 있어요~~

(벙커지나 턱있는곳에~~)

https://link.coupang.com/a/buQfYq 

 

브리지스톤 신형 TOUR-B XS 타이거우즈에디션 3피스 우레탄 골프공 12p

COUPANG

www.coupang.com

 

 

페어웨이도 잔디 관리가 너무 좋아요~~ 디봇이 없다 해도 괜찮을 정도....조경도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해요~~

 

일단 코스가 재미있어요~~

 

단점일수있는데 전 좋았어요~~  눈에보이는 전경에 3팀정도 치는게 보여요~~ 그러다보니 좀 재미있는 느낌인데 

다르게 생각하면 코스가 붙어있어 조심해야되요~~ 저희 팀도 그린에 있는데 맞을뻔했거든요~~

 

캐디가 지금까지 캐디중 최고였다고 말할수있어요~~

말이 재미있고 시원시원하고 팁을 더 줘야지 라는 생각이 들게 해줘요~ 
거리부터 채 챙겨주는 센스가 좋아요~ 제가 가지고 나간채가 뭔지 알고있어서 플레이 중에 채 때문에

지친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락커 사진이 없네요~~사람들이 겹쳐 못찍었네요~~ㅜㅜ

락커좋았어요 다른곳보다 전체적으로 넓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번호누르는곳에 모니터가 나오는데 사실 의미없죠~

 

카트로 차량있는곳을 다 돌아요~~~

그래서 외부주차장이 멀다고 생각했어요~~

이번에 정말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일행중 한명은 처음 나갔을때 골프 재미없다 했는데 이번에 갔다오고 나서 또 날잡자고 하네요~~

렉스필드 멀지않고 시설좋고 관리좋고 캐디좋고 맛집많고 다시오고 싶은 골프장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