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서울 "비스타"

2024. 9. 29. 12:16Daily

728x90
SMALL

서울 5성급 호텔중 하나 워커힐 

숙박도 좋지만 식사도 유명하고 산책로도 잘되어있어 있어요~ 

 

하지만 놀거리?  볼거리? 등이 많이 부족하죠~ 

서울 도심에 있다보니 주변환경이....그냥 도시죠!

 

잘 갈일은 없는데 가족찬스로 주니어코너스위트 예약해주셔서 다녀왔어요~~

 

저희는 호텔내 부가 시설 이용할것이 없어 늦은 오후에 저녁 먹을 시간에 출발~~~

 

그래도 호텔에 왔으니 발렛해야죠~~ㅎㅎㅎ

 

 

저희 방은 비스타에 있지만 발렛은 워커힐 본관? 으로 체크인도 본관에서....

 

본관 입구에 차을 정차하고 내리려고 하면 직원이 바로 와요~~ 그럼 짐 챙기시고 티켓 한장 받으시면 되요~~

나갈땐 발렛부스에 티켓과 카드 주시고 5분~10분 기다리시면 차가 도착해요~~

 

저희 발렛무료 가능한 카드가 있어 사용했어요~~

3번? 인가 가능한데 평소에 쓸일이 없는데 이번에 사용하네요~~ㅎㅎㅎ

 

저녁먹고 10시쯤 심심해서 스크린 치려 갔는데 그때 또 사용해서 이날 2번 사용했네요~~

차 기다리며 한장찍었어요~

 

앞도로 쪽으로 비스타로 이동해도 되고 건물 안쪽으로도 이동할수 있어요~~

(웨딩홀을 지나면 비스타)

 

 

여긴 비스타 입구예요~~앞쪽 차량통제 해놔서 보통 안쪽으로 많이 다니세요~~

 

저녁은 뭐먹을까 찾아봤는데 나가서 먹을까 했어요~~~~

가격이... ㅎㅎ   그런데 방예약해준 삼촌이 같이 밥먹자고 맛있는거 사준다고 오신다고 하네요~~~

뭐먹을까 고민하다 이것저것 다먹고 싶어 뷔페갈까했는데...

몇일뒤 더뷔페 올일이 있어 다른 메뉴로~~

https://link.coupang.com/a/bT3b0U

 

[오트리] 남성 메달리스트 스니커즈 네이비탭 AULM-LL12 - 스니커즈 | 쿠팡

쿠팡에서 5.0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2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워커힐은 고민되는게식당이 다 맛있고 유명해요 명월관도 피자힐도 일식도 장난아니라고....

듣어보기만 하고 피자만 먹어봤네요~~ㅎㅎ

 

고민끝에 금룡이라는 중국음식을 선택했어요~~

위치는 비스타말고 본관쪽 로비 카페가 있는데 카페 뒤쪽에 입구가 있어요~~

예약안했는데 창가 자리가 있네요   저녁은 코스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여러 코스중에 저희는 복코스 선택했어요~~~

음식은 표에 나온 순서대로 나와요~~~

몇가지 없는데 가격이... 얼마나 맛있을까요~~

 

특품전체 / 차륜 호황 통전복

 

산라 통해삼
코코넛 금화어치
부용 활 바닷가재
취장분 소갈비 흑초소스

식사는 자장면 짬뽕 기스면 볶음밥  4가지 선택가능해요~~~

저희 자장면 짬뽕 기스면 먹고 볶음밥은 포장했어요~~~

(메뉴 포장 가능해요~~~)

 

사진이 없어요~~~

금상첨화 (제비집스프?)

 

코스는 맛은 맛있을거라고 예상 했지만 전 자장면 짬봉 맛이 궁금했는데 깔끔하게 맛있어요~~~

짬뽕국물도 깔끔한 매운맛 

제일 중요한건 냉동 오징어 및 해물등....  냉동재료가 없어요~~~  그게 핵심인거 같아요~

 

코코넛 금화어치 맛있어요~~ 코코넛통이고 겉은 빵이에요~~ 크로아상빵 같은 식감이예요~~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바닷자재 맛있는데 화나요~~ 많이 없어서...

소갈비 흑초소스는 말그대로예요~~ 

소갈비를 튀겼어요~~ 잘튀겼고 고기는 엄청 부드러워요~~ 장조리 느낌인데 부드러워요~~ 겉바속촉

제비집요리는 코코넛맛으로 달짝지근해요~~ 제비집 건더기는 술술 넘어가요~~

 

맛있어요~~~맛없는게 없어요~~ 그래도 이가격은.....흠...

아쉬움이 조금 있어요~~   

 

 

워커힐 빵집도 유명하죠~~

그런데 빵이 없네요~~ 식빵만 조금 남았어요~~빵은 패스 

그리고 방으로 갔어요~~~

방이름이 코너인 이유는 코너에 있어요~~ㅎㅎ  그래서 제일 끝방~~

그래서 앞으로 옆으로 다보여요 암사동하고 롯데쪽이 보여요~

 

 

방에서 잠시있다 

비스타 4층에 족욕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갔어요~~

이름은 SKYARD 

https://www.walkerhill.com/vistawalkerhillseoul/facility/Experience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객실 예약, 레스토랑 예약, 워커힐 리워즈,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 워커힐 멤버십, 미팅, 호텔 웨딩, 가족연회, 상견례, 돌잔치, 워커힐 상품권, 워커힐 상품, 야외 수영장,

www.walkerhill.com

 

들어갈때 입구에 방키을 찍어야 문이 열려요~~ 무료예요~~

 

예전에 6년전? 정확하진 않는데 4층 SKYARD 자리가 가을인가 한정으로 야외뷔페을 했었어요~~~

와서 보니 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https://link.coupang.com/a/bT3cYe

 

[백화점정품] 말본 볼주머니 볼케이스 볼파우치 정품 쇼핑백 증정, 아이보리, 1개 - 볼주머니/파

쿠팡에서 5.0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2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4층에서 찍은 사진이예요~~족욕하는 쪽은 칸칸이 찍어야되는데 저희는 족욕안하고 구경만 했어요~~

이날 너무 청명해서 장난아니였어요~~

뒤쪽으로 비스타 방이 보이는데 낮은층은 안쪽이 보여서 좀 그래요~~~

야간에는 커튼 꼭 쳐야되요~~~

 

이거 웹툽에 나오는 케릭터인데...

 

다시 방으로 갔다가 다음날 라운드 약속도 있고 그냥 있기 심심하기도 해서 스크린 치려갔네요~~ㅎㅎ

 

 

방으로가는 복도 예요 

워커힐 이랑 차이였는데 조금 사이버스러운 느낌

방이 복도 끝인데 나오면 통창이 롯데가 딱 보여요~~~

비스타 룸키

 

방에 아리아가 있는데 커튼이랑 등 조절 가능해요~~

그외에 뭐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저희는 그거만 사용했어요~~

 

그리고 침대 예전에 와서 잤을때도 침대가 너무 좋아요~~

그래서 워커힐 침대 사고싶어서 잠깐 찾은적 있는데 비스타도 좋아요~~

호텔이라는 느낌때문에 좋은건지... ㅎㅎㅎ

 

아침을 잘안먹는데 호텔오면 또 조식은 먹어줘야죠~~~ 

사람들이 더뷔페 더뷔페 하는데  어떤지 또 가봐야죠~~

10월에는 가족행사때문에 저녁예약했어요~~ 미리 경험 하는거죠~~ 저녁에 왔을때 어리버리 안하겠죠~~ㅎㅎ

 

 

비스타 1층에 있고 엘레베이터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요~~

 

창가 자리가 또 있네요~~ㅎㅎ

거하게 챙겨와서 먹었어요~~~

조식이라 특별한 메뉴는 없어요~~ 맛은 있네요~~ 

종류는 많아요~~

지금 바로 생각나는건 포도? 거봉이였는데 맛있어요~~

 

들어오고 나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예요~~

 

워커힐과 비스타 사이에 웨딩홀이랑 세미나장 그리고 행사? 인형파는곳이 있네요~

 

 

기분 좋게 하루 보내고 맛있는거 먹고 왔어요~~~

워커힐은 무거운 느낌 비지니스적인 느낌이 강하고 

비스타는 젊고 밝고 활발한 느낌이 강해요~~

전 개인적으로 비스타가 좋네요~~

자주 오지 않으니 잘모르지만 비스타에 카페 바? 맥주 칵테일 등 먹고 좋았던 곳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는거 같아요~~

워커힐 산책로랑 포레스트파크 한번 돌았으면 좋았을건데 아쉽네요~~

 

반응형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골프장 "더플레이어스"  (8) 2024.09.27
동두천 "티클라우드cc"  (5) 2024.09.26
포천 이동 "라싸골프클럽"  (0) 2024.08.02
가평 설악 "아난티CC"  (2) 2024.07.05
가평 골프채피팅 그립교체 / 샤프트 교체  (0) 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