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골프장 야간 라운딩 "실크밸리cc"

2023. 7. 27. 13:57Daily

728x90
SMALL

이번에 야간 라운딩을 다녀 왔어요~

 

골프장다녀온 내용은 잘 안썼는데 이번엔 너무 재미있게 다녀오고 

노캐디에 야간 라운딩이 처음이라 저는 아무것도 못 챙겼지만 꼭 알려드리고 싶네요~

 

다녀온 골프장은 이천에 위치한 실크밸리cc 예요

https://www.silkvalleygc.co.kr/index.asp

 

이천 실크밸리 골프클럽 :: Enjoy Leisure, Silkvalley

상호: 이천실크밸리 주식회사 대표자명: 양정자 Tel. 031-639-0077 Fax. 031-639-0019 사업장 소재지: 경기도 이천시 율면 임오산로 296 (구주소: 이천시 율면 월포리 1286) 사업자등록번호: 126-81-71131 통신판

www.silkvalleygc.co.kr

집에서 여기까지 약1시간40분 거리인데 비가 너무 많이 내려 가면서도 살짝 걱정이 되었어요~

동생 한명이랑 제가 먼저 도착했는데 천둥번개 소리가 와~~ 취소되겠구나~~

 

직원에게 물어보니 현재 낙뢰예보?가 있지만 골프장내 취소는 없고 고객선택사항이라고 하네요~ㅎ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직원 대답으로 어이없이 웃었지만 왔으니 나머지 사람이 올때 까지 기다려보자~

 

우린 20분 정도 시간이 있는데 식당이 마감을 아직 안해 급하게 밥을 먹고 있는데 날씨가 갑자기 너무 좋아졌어요~

 들어가기 전에 비도 오고 짐을 들고 이어 사진을 못찍었지만 밥먹고 있는데 신기하게 비가 그치네요~

이날 시간이 26일 6시경 식당에서 바라보는 전경이예요~

 

일단 야간 라운딩 오시는 분들은 미리 밥 먹거나 식당 마감시간 확인하고 오셔서 식사 하셔야 되요~

(오는길에 혹시나 해서 김밥사왔는데 부족할것 같아 먼저 온 저희는 먹고 다른2명은 김밥줬어요)

 

티오프 20분전에 한명이라도 내려가야 되요~

카트(골프백)확인하고 운전및 각종 안내사항을 들으셔야되네요~

비가 그치고 해가 뜨고 있네요~

 

왼쪽 클럽하우스 오른쪽 카트 보관소에요

오른쪽으로 가면 관리실에서 사람이 나와요~

 

저희는 밸리에서 레이크 코스로 이동했습니다 

 

 

여기서 저희는 생각못한 것들이 생겨요

물통이 없어요~ (김밥구매할떄 샀던 물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네요)

숏티/매직 없어요 (보통 캐디분이 챙겨주거나 카트에 여유분을 두는데 완전 깨끗한 카트입니다) 

백 커버 안열려 있어요 직접 열고 헤드덮개 빼야됩니다

그늘집 당연이 종료로 없구요 (간식 충분이 사가지고 오셔야 됩니다.)

 

골프장이 산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어 비 그치고나니 시원함 바람이 부러오네요~ 

하늘도 정말 예뻐요

날씨도 좋고 4명이서 너무 재미있게 라운드 돌다보니 앞 뒤로 팀이 없어요~

들어올때 비와 낙뢰로 다들 취소한거 같아요~

 

완전 골프장 통으로 대여한 기분이 드네요~ㅎㅎ

라운딩 끝나고 보니 3팀 밖에 없었네요~

각 코스마다 1팀만 있었던거 같아요~~   대박이죠~~

저희도 취소하고 갔으면 정말 후회 했을것 같아요~ 

 

 

그리고 거리 측정기 꼭 있어야 됩니다~ 

캐디가 없어 직접 거리확인하고 채를 챙겨야 되요~

도로와 멀리 있으면 여러 채를 챙겨 다녀야 됩니다. 이게 힘듭니다.

 

 

무서울 정도로 아무도 없어요~~ 동물소리만 들리네요~

 

동생이 실크밸리 평이 좋아 조금 거리가 있어도 예약을 했다고 했는데 괜찮았어요

관리가 보통 이상하는 곳이다 보이고 느껴지네요~ 조명도 잘 되어 있고 필요한곳 구석구석 잘비추네요~

그린은 물을 먹어 안굴려요 그래서 전 오히려 좋았어요 그린위에서 바쁘게 다니지 않아도 되네요 ㅎㅎㅎ

 

즐겁게 라운딩 끝날때까지 비 한방울 안왔어요~~  ㅎㅎ

 

라운딩 끝나고 카트로 차량까지 이동후  백 내리시고 카트 반납 하시면 됩니다~~

 

사우나는 탕은 없어요~ 물을 다 빼낸 상태~~   그냥 샤워만 가능 하세요~~

탕이 없어 몸이 안풀린거 같네요~ㅎㅎ 

 

물론 오늘 같이 날이 언제 또 있겠어요~

사람없고 날씨좋고~~ 제가 주인공이 된거 같은ㅎㅎ 자유롭고 즐겁게~

 

실크밸리cc 평소에 어떤지 모르지만 저에겐 처음간 골프장에 특별한 즐거움까지 준 야간 라운딩 있어서

기억안할수가 없는 골프장이네요~

 

마지막으로 요금 및 약도 올려드립니다

사이트에 다 있습니다.

 

https://www.silkvalleygc.co.kr/board/information_notice/view.asp?n_page=list.asp&page_num=1&page_size=12&mode=NULL&bbsno=83&seq=1&depth=1&search=&keyword= 

 

이천 실크밸리 골프클럽 :: Enjoy Leisure, Silkvalley

상호: 이천실크밸리 주식회사 대표자명: 양정자 Tel. 031-639-0077 Fax. 031-639-0019 사업장 소재지: 경기도 이천시 율면 임오산로 296 (구주소: 이천시 율면 월포리 1286) 사업자등록번호: 126-81-71131 통신판

www.silkvalleygc.co.kr

https://www.silkvalleygc.co.kr/club/location.asp

 

이천 실크밸리 골프클럽 :: Enjoy Leisure, Silkvalley

 

www.silkvalleygc.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