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24 울트라" 개통 후기

2024. 1. 26. 20:25Daily

728x90
SMALL

26일 오늘 사전예약 하고 첫 개통날 
전 24 울트라 그레이 색상을 사전예약하고 오늘 개통 되었어요~
 
지금까지 갤럭시 모델만 사용하고 직전엔 폴드4을 사용하다 변경했어요~
(아이폰 갖고 싶어 잠시 사용하다 너무 힘들어 바로 정리 한적있어요)
 
폴드 3, 4 사용했는데 전 펼쳐서 사용하는 일이 많이 없더라구요~
심지어 동영상도 접어 놓고 사용하더라구요~~ 
마침 24시리즈가 출시되고 변경했어요~~~
 
이제 휴대폰은 거기서거기인데 어짜피 변경할거면 갤럭시는 무조건 예약후 변경하는게 제일 좋은 시기인거 같아요~
추가 지원+예약 혜택까지 있으니까요~~
https://link.coupang.com/a/booAoO 

삼성전자 갤럭시 S24 Ultra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전 공시 지원으로 절대 변경안해요~~)
 공시지원은 많이 해주는거 같은데 낮은 요금제 쓰면 6개월간 높은 요금 내는 돈이나 할인받는거나 거기거 거기예요
 전 평소에 높은 요금제사용 중이지만 그래도 공시 지원이 선택약정 할인보다 높은 적은 없는거 같아요~~
차후 변경할떄도 오히려 좋은거 같구요~~ 
- 개인 의견입니다-
 

그레이 색상인데 나쁘진 않아요~~티타늄이라고 말하지만 느낌상 변화는 크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색상을 조금 연한 느낌이예요~~
블랙도 검점이라기 보다 오히려 그레이 느낌이고 옐로우도 크림색에 가까운 느낌 
 

 
펜이 조금 더 고급스러운 재질이 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옆면을 보면 티타늄인가?  이전모델보다 고급스러워 보여요~~
(케이스하면 의미없다는거~~)
 
카메라 전면액정은 뭐 똑같아요~~~ 성능이 좋아졌다고 하니 사용해 봐야 겠죠~~~
 

구성품이 진짜~~~~
요즘 느끼는거지만 이건 아니잖아요~~
 

이건 제 지인분이 가족전체가 똑같은 색상으로 변경해서 사진 찍어 봤어요~~
2명은 그레이 였는데 그레이색상은 지금 재고 부족으로 못받는분들이 많이 있네요~~
그래서 옐로우로 변경해서 받았다고 해요~
 
23 시리즈는 23, 23+ 사이즈만 틀린 느낌이고 울트라가 상위 모델처럼 사양도 틀렸는데 
그래서 전 23아님 울트라고 플러스 모델은 좀 아닌거 같았어요 가격도 그렇고 
 
그런데 24시리즈는 플러스 모델이 딱 중간이다 라는것을 느끼게 해주네요
24기본 모델의 닮은 부분과 울트라부분의 닮은 부분을 다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가격도 그렇고 이번엔 24+가 가장 괜찮은 모델인거 같아요~~~
https://link.coupang.com/a/booDz3 

[너의생각] 핸드폰 거치대 카드 지갑 포켓 1+1

COUPANG

www.coupang.com

 

 
갤러시 24  변경하면서 가장 기대대는 기능은 통역 기능이예요~~
기대는 되지만 사실 얼마나 쓰겠어요~ㅎㅎㅎ
하지만 갤럭시 24을 기점으로 앞으로 외국에 다니는데 걱정이 없겠어요~~
 
영어를 잘못하는 저에겐 외국에서 영어로 주저리주저리 설명해야되는 힘든 부분이 많거든요~~
그런데 통역기능 아~~좋아요~~
이전에 쓰던 어플과는 확실한 차이가 있어요~~
장문도 잘 변역하고
말하는타이밍이 안맞아서 사용이 불편한것도
많이 해소되구요~
그리고 빨라요~~~(데이터가 안되도 사용가능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booCnW 

하이온 맥세이프 K2TEN 파워 범퍼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전화로 통역하는걸 사용해봤는데 동시 통역 느낌이예요~~ 말하는동시에 바로 통역되어 상대방에게 전달됩니다~~
외국어로만 전달할수도 있고 한국어와 같이 전달될수도 있어요~~
 
중국어도 제대로 전달될까 해서 중국어 좀 하는 아내에게 물어보니 좋다고 하네요~~ 
중국어도 발음이 괜찮아요~~ 내가 말하는부분이 잘 전달 되네요~~
 
갤럭시 24로 변경하고 나니 여행 가고 싶네요~~~ㅎㅎㅎㅎㅎ
앞으로 제2외국어는 없어지겠어요~ 그날도 얼마 안남은거 같아요~
 
사전예약 못했다 하더라고 갤럭시 24 시리즈 괜찮은 사양과 기능 이번 모델 충분히 괜찮은거 같아요~~
갤럭시 21 나온이후 22, 23 시리즈는 사실 좀 아쉬웠거든요~  
 
사진 관련 기능 또한 너무 많아요~~
전 잘 활용하지 못하지만 사진 많이 찍는 분에게 또한 너무 좋은 기능들이 많아요~~~
 
휴대폰에 많은 기능들 전부 사용하지 못하지만 24 시리즈  여러가지 좋아졌다라는게 느껴지네요~
https://link.coupang.com/a/booC0q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하이브리드 반자동 카드수납 거치대 핸드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