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24 "구매혜택 신청하기"

2024. 2. 5. 10:48Daily

728x90
SMALL

갤럭시 24 필요하신분들은 다개통한거 같아요~~~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변경했네요~~~

 

그런데 구매혜택을 어떻게 하는지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못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URL로 들어가야되는데 문자를 지웠다.

어떤 어플? 어플에서 어디로 가야되냐~ 등...

그냥 귀찮은거죠~~ㅎㅎ

https://link.coupang.com/a/bpumGP 

 

유에이지 플라이오 마그네틱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어플로 진행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이전과 다르게 이번에 급한게 없어요~~~

이전에는 케이스 블루투스 등 색깔때문에 빠르게 신청하는게 좋았지만 지금은 그런거 없으니까요~~

 

할인받은 가격에 블루투스 워치등 구매할수있네요~~

 

어플접속에서 혜택신청까지 알려드릴께요~~

 

삼성 닷컴 어플로 들어가시면 메인화면에서 좌측 밑 짝대기 세개를 누르시면 24시리즈 구매혜택이 나와요~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밑으로 쭉보시면 구매혜택이 나와요~~

사전예약은 사전 구매혜택 예약없이 구매하신분들은 초기구매혜택으로~~~

 

그외 워치나 버즈를 구매하고 싶은분은 삼성탓점 앱 3종 할인쿠폰팩으로 들어가시면 쿠폰이 나와요~~

 

 

사전예약 정보를 입력해야되요~~~

예약번호는 사전예약할때 문자로 왔을거예요~~~~ 

만약 지워거나 예약번호를 모르시면 구매했던 곳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사전구매 혜택으로 들어가시면 내용이 쭉나오고 밑으로 내려보시면 
이통사 와 자급제가 나와요~~
구매한신 곳에 따라 1번 2번을 선택하세요~~

 

 

처음에 어디로 들어가는지만 확인되면 그다음부터는 쉽죠~~~

혹시 내용이 입력안되어도 다음만 찾으시고 누르세요~~~ 그럼 입력이 안된게 있으면 입력해라는 문구가 나와요~~~

 

예전엔 삼성멤버쉽에서 신청했는데 이제 삼성닷컴이네요~~

이젠 삼성시리즈 휴대폰이 나오면 삼성닷컴에 똑같은 방법으로 신청하세요~~

https://link.coupang.com/a/bpunRv 

 

이츠라이프 브레이드 솔로루프 버클형 스트랩

COUPANG

www.coupang.com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생각인데 버즈는 혜택으로 줄만한데 아쉽네요~~

꼭 신형이 아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