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현대 아울렛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2024. 2. 12. 18:13famous restaurant

728x90
SMALL

이번 명절에 가족들과 골프 약속으로 쇼핑하려 갔어요~~~
이번 겨울 초에 한번 갔다가 너무 추워서 겨울에는 못가겠다 싶었는데 겨울이 가지전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약속 잡았네요

 

쇼핑하고 나서 그제서야 배가 너무 고팠는데 마침 저희가 서있는곳이 텍사스로드하우스라는 식당앞에 서있네요~~

(냄새맞고 갑자기 배고파던거 같아요~~)

 

https://link.coupang.com/a/bqe0mN 

 

텍사스 로드하우스 방울뱀양념 (8.7온스)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뭐파는곳인지도 모르고 들어갔어요~~ 들어가면서 보니 스테이크 햄버거 파는곳이네요~~

 

https://place.map.kakao.com/254725288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1층 A102호 (다산동 6141)

place.map.kakao.com

 

 

어떨결에 처음들어가서 자리 배정받고 앉았어요~~

 

테이블에 빵이 있는데 그냥 먹으면 되요~~~

아웃백 같은 곳이네요~~~먹다 찍었는데 저런게 4조각 있었어요~~

전 아웃백보다 빵이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달달한맛이 있었어요~

(나중에 옆테이블보니깐 2명 온곳은 빵을 2조각 주더라구요~~ 그리고 생각했죠~~

저희보고 많이 먹게 생겨서 4조각줬나?)

 

저희는 뭔가 거하게 먹으려고 간게 아니라 스테이크샐러드하고 스파이시 스테이크파스타 , 스프 주문했어요~~

세트인지 모르겠는데 사이드메뉴 여러개 중 하나 고르라고해서 감자 주문했구요~

 

일단 스프먼저 나왔는데 아~~맛있어요~~

달짝지근한게 맛있어요~~약간 외국에 현지식? 먹을떄 주는 아~~ 어쨰든 한국의 맛은 아닌 ㅎㅎㅎㅎ

 

빵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빵은 더달라고하면 주는것 같아요~~~ 저희 처음부터 많이 줘서 더 안먹었어요~~)

 

이어서 나온 파스타 사진보단 조금더 빨게요~~~(스파이시) 

뻑뻑함도 좋고 맛있네요~~ 약간 까르보나라 느낌에 맵기가 조금있어서 너무 좋아요~~

파스타 추천 해요~~

 

그리고 샐러드 굽기는 미디움이예요~~

샐러드라 별생각 없었는데 보다보니 스테이크  고기가 아쉽네요~~

고기먹으려면 스테이크 먹어야겠지만 아쉬운 부분은 정상적인 고기 덩어리을 구워서 나온게 아니고

스테이크 모양 만들고 나온 주변 고기로 만든 느낌~~

 

 

텍사스 사진에 나온 고기예요~~~ 이건 한덩어리를 구워서 만든것 같죠? 그런데 저희가 먹은건 이런 멀쩡한 모양은 없었어요~~  고기 끄뜨머리 부분  가운데 부위가 없는....

 

거기에 야채 조금있는데 가격대비 조금 아쉽다~~

(사이트 리뷰 보니 그런말이 많네요~~~~)  저만 그렇게 느끼게 아니네요~~

 

그런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예요~~  소스도 괜찮아요~~ 

 

주의할건  내용물중에 냄새나는 치즈? 이름은 모르겠지만 그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못먹는분들은 조심하세요~

전 갑자기 썩은 맛이 확 올라와서 뭐지 싶었네요~

 

 

마지막으로 감자 이건 누구나 아는맛이죠~~ 맛없으면 문닫아야죠~~~~ㅎㅎ

 

 

 

갑자기 들어가서 다먹고 집에가는 길에 외부 사진을 찍었네요~~~

 

텍사스 로드하우스  메인 메뉴을 안먹어서 어떤지 모르지만 

직원들 너무 친절해요~~ 하지만 뭔가 정신없고 어수선해요~~~(분위기 자체가 좀 그런 느낌이예요~)

최소한 저희가 먹은음식 맛은 있어요~~

 

https://link.coupang.com/a/bqe0Mj 

 

미트엔조이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하지만 샐러드는 뭔가 손볼필요가 있어요~~~

(제가 안먹어본 이상 리뷰는 참고만 하지만 샐러드 리뷰는 정확하네요~~~)    

아님 스테이크샐러드는 시키지 마세요~~~

 

아웃백이랑 비교를 많이 하는거 같아요~~ 굳이 비교하자면 

제 느낌이예요~~~
친구끼리 정신없이 즐겁게 맥주에 음식을 안주삼아 드시고 집앞 식당에 편하게 갈수있는 느낌 텍사스 

위아래가 있는 분들(어린자녀 또는 어르신) 또는 같이 온 사람들에게 집중할수있지만

아웃백가자 라는 어딘가 가야될것 같은 느낌  

 

말만 들었지 다산현대 아울렛은 처음 갔었는데 너무 잘되어있고 일반 시내에 위치하고있어 너무 좋았어요~~

보통 아웃렛은 뭔가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는 느낌이잖아요~~

 

매장 위치가 잘 정리 되었있어서 보기 너무 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