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맛집 "회산막국수"

2024. 3. 15. 14:36famous restaurant

728x90
SMALL

오랜만에 원주에 갔네요~~

조카도 볼겸 사촌 모임도 같이 했어요~~
놀다보니 아쉬워 1박2일이 2박3일로 변경까지 되면서 놀았네요~~~

 

마지막날 점심 먹고 헤어지자하고 찾은 식당 " 회산막국수"

원주에 4년정도 살면서 봤지만 먹으려갈 생각은 안했던거 같아요~
맛있다고 원주주민이 적극 추천하여 점심먹으려 출발~~~~

 

예전에 여기가 알탕집이였던거 같은데.....  

 

https://place.map.kakao.com/1150272275

 

회산막국수 원주점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원문로 336 (단계동 746-6)

place.map.kakao.com

 

 단계동에서 문막 (기업도시) 가는길에 있어요~~ 

주변이 약간 공장지역같은 느낌 있어요~~  앞 주유소 쪽으로 들어오시면 주유소 뒤에 있어요~~

저희는 잘못들어가서 세차장 쪽으로 들어갔어요~~

당시에 주유소 앞에 차가 많아서 못가는 길인줄 알았어요~~

(세차장으로 들어가도 식당 앞으로 나오는길 왼쪽에 쪽문처럼있어요)

 

매장앞에 주차 넉넉합니다~~

오히려 식당안이 조금 좁아요~~ 뭔가 좀 몰려있는 느낌 

외투 벗고 움직이는데 조금 신경 써야 되요~~

 

저희가 갔을땐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었던거 같아요~~ 

나올때 보니 사람이 엄청 몰려있네요~~(줄서있었어요)

 

저희는 초딩한명 포함 9명이었어요~~

보쌈 중 2개 하고 각 국수 주문했어요~~

 

보쌈 맛있어요~~~  
보쌈 먹으면 여기 맛집이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고기국수도 맛있어요~~국물좋고~~ 일단 고기가 엄청 들어있어요~~~

보쌈이랑 같이 주문하니 고기가 너무 많았어요~~~~

고기국수 먹을땐  보쌈 필요 없을 정도예요~ 

코다리막국수 이것도 맛 있어요~~~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막국수는 아니고 회냉면에 면이 메밀면 이라고 생각하면되요~

물론 냉면과 막국수 차이가 면이지만 그래도 냉면엔 없는 막국수의 맛이있거든요~~(표현은 못하겠지만)

 

막국수만 먹으려 가기엔 아쉬워요~

원주 내 막국수 맛집이 너무 많아요~~(막국수로 비교하면 조금 아쉬워요)

원주에 있을때 막국수는 많이 먹으러 다녀거든요~

 

하지만 고기국수 그리고 보쌈을 먹으러 가신다면 완전 추천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가격입니다

고기국수 9000원 이건 정말 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맛집 인정~~ 추천 할만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