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대교 (공포의 다리) 드라이브 코스

2024. 3. 6. 10:55travel

728x90
SMALL

공포의 다리라고 말이 많더라구요~~~

고소공포증 있는분들은 못지나 간다구요~~

 

영도쪽에 요즘 예쁜카페들이 많아요

남포동쪽에서 태종대로 해서 드라이브로 한바퀴 돌아도 좋아요~~~
관광코스로 잡아도 좋구요~

https://link.coupang.com/a/bs6BDH 

 

부산요트투어 해운대 광안리 더베이101 평일 퍼블릭투어 요트데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저희도 돌아오는날 바다 바람쐴겸 돌고 나오면서 부산항대교로 가기로 했어요~~~ 

 

공포의 다리를 어디서 올라타야 되는지 알려드릴께요~~

 

일단 네비에 봉학초등학교 정문을 치고 가세요~~~

 

정문에서 차가는 길로 쭉가시면 되는데 

부상항대교 표지판이있어요~~ 

 

신도브래뉴 아파트를 지나 핑크색 도로를 타라가세요~~~

(초등학교 앞에선 1차로 부산항대교라고 되어있고  아파트 앞에서 2차로 변경해야되요~)

 

 

핑크색도로 따라 삼거리 신호 지나면 바로예요~~

 

괜히 긴장되요~~~

저도 고소공포증이 있거든요~

 

와우~~~~

사실 높게 만든 곳이 곳곳에 많이 있긴해요~~ 그런데 구조가 올라가는길에 보이니 엄청높아 보이고

출발부터 뭐야~~하면서 긴장하게 만드네요~ 

 

올라가면 약간 쫄리긴해요~~ 

영상에 보면 차에서 내려서 운전못하겠다고 하는거 봤는데 고소공포증이 심하면 정말 그럴수 있겠다 생각이 드네요~~

 

이유는 난간이 막혀있으면 괜찮은데 뚫려있어서 밑이 보여요~~ 그래서 무서운것 같아요~~  

그리고 회전하다보니 사방이 뻥~~ 뚫려 있는거 같네요~~~ㅎㅎㅎㅎ 

suv 차량 같은 경우는 높이가 더 느껴지겠네요~~

 

마지막으로 근처 갈만한동네 정도 알려드릴께요~~

https://link.coupang.com/a/bs6ArP 

 

고래사어묵 풍성한 종합어묵, 1.2kg, 1개

COUPANG

www.coupang.com

 

감천 남포동 =  감천마을 남포동 국제시장 먹자골목(오뎅) 보수동책방거리 송도 다대포 등등.... (서해느낌)

서면 = 부산의 술먹는 거리 중심가 정도 부전시장 롯데백화점

태종대 영도 = 자갈마당(조개/해산물) 공원 전망대(산책) 유람선 흰여울마을 카페 등등....

신선대/이기대 =  이기대산책 오륙도 스카이워크 

광안리 남천동 = 광안대교 광안리해수욕장 (횟집) 황령산봉수대(야경) 청사포(조개구이) 달맞이 고개 해운대해수욕장

                           송정 기장(꼼장어, 아울렛 등등.) 용궁사 방향  등등...(동해느낌)

 

위에 정도만 다녀도  2박3일 3박4일은 거든하죠~~

 

 

반응형